아이유-걸스데이-하이라이트, 돌아온 언니-오빠들, 음원차트 싹쓸이

기사 등록 2017-03-28 08: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아이유와 걸스데이, 하이라이트가 음원차트 1,2,3위를 사이좋게 나눠가졌다.

28일 걸스데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RL'S DAY EVERYDAY #5' 타이틀곡 ''I'll be yours'로 올레뮤직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걸스데이는 올레뮤직 외에도 벅스뮤직, 소리바다 2위, 지니뮤직 4위, 몽키3에서 5위를 기록 중이다. 멜론과 네이버뮤직에서는 11위에 이름을 올렸다.

걸스데이의 타이틀곡 'I'll be yours'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섹시하고 당당하게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는 가사를 담은 곡이다.

아이유도 좋은 성적을 기록 중이다. 현재 선공개곡 '밤편지'로 멜론, 지니뮤직, 벅스뮤직, 네이버 뮤직, 엠넷뮤직 몽키3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전 비스트 멤버들이 뭉친 하이라이트도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아이유와 걸스데이 뒤를 추적하며 보이그룹으로 유일하게 상위권 차트에 진입해 있다.

여자친구,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등 대세 그룹들이 앞선 음원차트를 점령했다면, 걸스데이를 비롯해, 아이유, 하이라이트까지 '선배'가 된 아이돌이 컴백하자 명불허전의 음원 성적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EXID, 위너, 틴탑이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