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장우-은정, 커플요가에서 생긴 일

기사 등록 2011-10-22 17: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우리결혼했어요.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배우 이장우와 티아라의 은정이 커플 요가에 도전했다.

이장우과 은정 커플은 22일 오후 방송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한 요가학원에서 커플요가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장우는 요가 배우기 미션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다 아리따운 요가 강사 송다은이 등장하자 갑자기 열의에 찬 모습을 보이며 수업에 집중해 아내 은정의 폭풍 질투를 자아냈다.

이장우는 강사가 은정의 미모를 칭찬하자 "더 미인십니다"라는 발언을 하는가 하면 물구나무서기 때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은정은 서로를 마주보며 '나마스떼'라는 인도 인사를 할 때 샐쭉대며 토라진 모습을 보였다. 은정은 '트위스트 자세'를 배울 때는 요염한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

'널빤지 자세', '놀이기구 이완자세'를 배울때 장우와 미인 강사의 스킨십에 은정은 머리를 쥐어싸매며 질투를 내보였다. 더 가까워지기 위한 커플 요가가 오히려 장우-은정 커플에 악영향을 끼칠지 주목됐다.

한편 이날 장우-은정의 커플요가 미션은 실제로 미인, 미남 운동강사에 대한 커플들의 질투를 다루며 현실감있는 설정이기는 했지만 지나치게 요가의 운동 내용에 집중돼 마치 생활정보프로그램을 연상시켰다. 이는 자연스러운 가상 커플의 실감나는 결혼생활을 재미있게 담아내겠다는 프로그램의 기획의도와는 다소 어긋난 모습이었다.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