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희망 전하고파 '눈길'

기사 등록 2012-12-24 11: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보도자료 사진] 수애 2012_12_24.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배우 수애가 '사랑의 열매'를 통해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한다.

수애는 24일 서울 중구 정동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기부를 약정하고, 사랑의 열매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200번째 가입자로 가입식을 가졌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통한 올바른 나눔 문화 확산으로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 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수애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소중함을 알기에 그동안 주변 분들의 조언을 받아, 조금씩 봉사와 기부를 해왔다. 이번 역시 연말을 맞아 기부처를 찾던 중 기사를 통해 아너 소사이어티를 알게 되었다"고 가입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기부금이 봉천동 지역에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쓰여 지길 희망한다. 지금 받는 과분한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애는 SBS 드라마 '야왕', 영화 '감기'를 통해 2013년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