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사단, 오늘(30일) '축가' 메이킹 뮤직비디오 공개

기사 등록 2015-04-30 14: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바이브 사단'이 웨딩을 테마로 한 '축가(Celebrate Lov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30일 정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더바이브)는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메이드 인 더 바이브(Made in THE VIBE)' 프로젝트 음반의 4번째 곡 '축가'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포맨(김원주, 신용재)과 벤, 미(MIIII), 임세준이 편안한 차림의 수수한 모습으로 녹음에 임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신용재가 직접 디렉팅하는 모습이 비쳐 눈길을 끈다.

바이브 윤민수, 류재현 등 소속 가수가 모두 모여 웨딩 촬영을 하는 모습이 이어지며, 이번 프로젝트 곡 '축가'를 표현한다. 특히 영상에서 윤민수가 벤의 머리를 누르며 장난을 치는 모습은 더바이브 패밀리의 애정 넘치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축가'는 더바이브 소속 작사가 민연재를 위해 만들어진 감미로운 멜로디의 발라드 곡이다. 더바이브 패밀리 전원이 각자의 재능을 발휘해 음반에 참여, 제작됐다.

한편 바이브, 포맨, 벤, 미, 임세준은 오는 5월 2일 대구를 시작으로 6월 7일 수원, 6월 20일 부산 등을 돌며 '더바이브 패밀리 콘서트'의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