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조용필 '나가수' 특별 출연, '가왕스페셜' 화제

기사 등록 2011-09-14 14: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K-1370.jpg

[이슈데일리 속보팀] ‘가왕’ 조용필이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한다.

조용필은 19일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일산 MBC 스튜디오 녹화현장에서 일곱 명의 후배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조용필의 ‘나가수’ 출연은 지난 4월 이후 제작진의 지속적인 삼고초려 끝에 이루어진 것.

'나가수' 7라운드 2차 경연은 '조용필 스폐셜'로 진행된다. 7인의 가수들은 경연곡으로 조용필의 노래를 배정받았고 이에 조용필이 직접 나와서 편곡에 대한 조언과 함께 각 노래에 얽인 사연과 추억담을 얘기할 예정이다.

앞서 조용필은 지난 4월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나가수'출연과 관련해서 "나보고 나가라면 못나갈 것 같다"라고 밝혔지만 "가수들이 나와서 경쟁한다는 것은 애매모호한 것. 가수들은 팬이 다 다르고 가수마다 창법, 음색, 독특한 매력이 다 다르다. 그것을 평가한다는 것은 어렵다. 하지만 대중들에게 관심을 끌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는 말로 '나가수'프로그램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왕’ 조용필이출연하는 ‘나가수-가왕 조용필 스페셜’은 25일 오후 방송된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