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풍 요조숙녀' 라붐, 신곡 '아로아로' 발매 기념 팬 사인회 성료

기사 등록 2015-12-07 07: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 '복고풍 요조숙녀'로 돌아온 걸그룹 라붐이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라붐은 지난 5일과 6일 영풍문고 김포공항점과 신나라레코드 서울 용산점에서 'AALOW AALOW'의 발매를 기념해 팬 사인회를 진행,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사인회에는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이 몰려 라붐 멤버들이 뜨거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팬서비스로 화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라붐은 6일 팬 사인회를 마친 후 공식 팬카페와 SNS에 인증샷과 소감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라붐은 "라붐의 오늘 사인회 인증샷 공개! 어제 오늘 #아로아로로 컴백하고 너무너무 오랜만에 가까이서 팬분들 한분한분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하고 또 만나요'"라는 글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게재된 사진 속 라붐은 흰 블라우스와 체크무늬 원피스로 상큼발랄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지난 2일 오프라인, 6일 온라인에서 타이틀곡 '아로아로'가 수록된 싱글 앨범 'AALOW AALOW'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라붐은 통통 튀는 복고풍 멜로디와 60년대 무드를 재현한 의상, 촘촘하고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 상큼발랄한 군무와 출중한 라이브 실력으로 전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