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아이유, 폭풍 가창력+깜찍 발랄 무대 '명불허전'

기사 등록 2011-12-04 16: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DKDLDB_00003-tile.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가수 아이유가 녹슬지 않는 가창력과 깜찍한 모습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유는 12월 4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정규 2집 앨범 '라스트 판타지(Last Fantasy)'의 타이틀곡 '너랑 나'와 '별을 찾는 아이'를 선보였다.

이날 '너랑 나'로 무대에 등장한 아이유는 양갈래 머리로 깜찍한 매력을 더했으며 사랑스러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남성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그는 재치 넘치는 표정 연기와 완벽한 무대매너로 완벽한 컴백 무대를 완성해 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아이유는 '별을 찾는 아이'로 김광진과 함께 무대에서 완벽한 호흡을 맞췄다. 그는 앞서 선보인 '너랑 나'의 깜찍한 모습과는 상반되는 차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별을 찾는 아이'는 김광진 특유의 서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잔잔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아이유의 감성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윙크, 크리스피 크런치 & 시현, 더블에이, C-REAL, 에이블, 제이세라, M signal, MY NAME, 서영은, BANG&ZELO, 레드애플, B1A4, 이지혜, A pink, 트랙스, 손호영, 다이나믹 듀오, 티아라, 애프터스쿨, Trouble Maker, 아이유, 원더걸스가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