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오디션', 파이널 무대 TOP 12 총 출동

기사 등록 2011-10-12 13: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012기적의_오디션_TOP12.JPG

[이슈데일리 속보팀]SBS '기적의 오디션' 파이널 무대에 생방송 진출자 TOP12가 총 출동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기적의 오디션' 파이널 무대에 생방송 진출자 TOP12가 출연한다. 지난 7일 방송된 세미파이널에서 최종 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4명의 도전자 손덕기, 이경규, 주희중, 최유라가 모두 결정돼, 오는 14일 파이널 무대에서 SBS 드라마의 주인공이 될 최종 1인의 선발을 앞두고 있다.

지난 8개월여간의 뜨거웠던 도전이 막을 내리는 최종 파이널 무대를 위해 생방송에 진출했던 TOP12 멤버 전원이 약 한 달여 만에 한자리에 모이는 시간을 마련했다.

'기적의 오디션' 제작사 측 관계자는 "오랜만에 함께 무대에 오르는 TOP12 멤버들이 아주 특별한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스타를 꿈꾸며 오디션을 준비하는 예술학교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유명 뮤지컬 '페임'을 각색해 '기적의 오디션' 파이널 무대를 위한 스페셜 공연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이날 파이널에서는 TOP12 멤버 외에 몇몇 다른 도전자들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TOP12의 특별한 공연과 파이널리스트 손덕기-이경규-주희중-최유라의 마지막 경쟁이 펼쳐질 '기적의 오디션' 파이널방송은 오는 14일 오후에 방송될 예정이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