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 감동 버전 2차 뮤직비디오 공개

기사 등록 2012-01-30 10: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bodostill_04.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영화 ‘파파’(감독 한지승)가 2차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파파’는 1월 30일 1차 뮤직비디오 ‘NOW’에 이어 2차 뮤직비디오 ‘Just A Little Girl’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녹음에 열중하는 고아라와 직접 반주를 연주하는 김형석 음악감독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춘섭(박용우 분)이 컬러풀한 6남매와 특별한 정을 쌓는 모습, 코믹 콤비를 이루는 고든(마이클 맥밀란 분)과 교감을 나누는 모습, 슈퍼스타를 능가하는 준(고아라 분)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녀를 응원하는 모습 등 명장면으로 구성돼 잔잔한 감성을 이끌어낸다.

특히 이기적인 춘섭이 진정한 부성애를 느끼며 변화하는 과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영상의 후반부에는 동생들을 떠나 보내며 눈물을 흘리는 준과 컬러풀한 6남매와 헤어진 후 오열하는 춘섭의 모습이 펼쳐져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이번 영상에는 김형석 음악감독의 극찬을 받은 고아라의 실제 노래 실력을 접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오는 2월 2일 개봉을 앞둔 ‘파파’는 자신의 가수를 데리고 도망간 후배를 쫓아 미국으로 간 매니저 춘섭이 계약 결혼을 통해 6명의 자녀들이 생기며 벌어지는 일들을 코믹하게 담은 코미디 영화다.

bodostill_09.jpg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