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캐스팅 된 소감? 가슴에 남는 드라마 될 것 같아"

기사 등록 2016-02-19 15:0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가수 겸 배우 정지훈이 1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제작발표회에서 "이 작품에 참여하게 돼 영광스럽다"라고 말했다.

이날 정지훈은 '돌아와요 아저씨'에 캐스팅된 소감에 대해 "우연찮게 비행기 안에서 대본을 읽게 됐고, 이 작품을 너무 하고 싶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지훈은 "이 드라마는 무언가를 얻어가기보다는 굉장히 가슴에 남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정지훈은 "감독님, 출연배우들과 촬영한다는 자체가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이 드라마는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라 딱히 주인공이 없다.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가족드라마라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에서 이승으로 쌈박하게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의 좌충우돌 귀환기를 그려낸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

[사진 = SBS]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