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요, 미스터 김' 왕지혜, 청순+러블리 걸 변신 '매회 새로워'

기사 등록 2012-11-14 14: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왕지혜.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왕지혜가 KBS1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매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1월 13일 오후 방송한 ‘힘내요, 미스터 김’ 7회에서는 우경(왕지혜 분)이 첫사랑 건욱(양진우 분)에게 설렘, 분노, 서운함, 애틋함 등 다양한 감정을 그려냈다.

우경은 건욱과의 만남을 위해 평소 잘 하지 않던 화장도 하는 등 여성스러움과 다소 거리가 멀었던 그가 첫사랑 앞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왕지혜는 털털하고 남성스러운 면이 많은 우경도 좋아했던 남자 앞에서는 청순해지는 모습을 맛깔나게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캐릭터의 매력을 어필했다.

또한 그는 건욱을 탐탁지 않아하는 할머니에게 강경한 태도로 건욱을 감싸면서도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기 위해 일부러 툴툴대는 우경을 사랑스럽게 표현,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왕지혜-김동완-양진우의 삼각관계가 정말 기대 된다”, “별로 꾸미지 않았는데도 너무 예쁘다”, “우경이가 두근거려 하니 나까지 가슴이 콩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힘내요, 미스터 김’은 태평(김동완 분)이 맞선 상대로 희래(서지희 분)의 친엄마를 만나게 되면서 앞으로 이어질 그의 가족 관계와 우경의 러브 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