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태양의 후예' OST 콘서트 비하인드 컷 속 '행복한 미소'

기사 등록 2016-05-17 09: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김지원 소속사 17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이 지난 14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콘서트에 참석한 김지원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단발머리와 패턴이 가미된 화이트 블라우스와 슬랙스를 매치, 세련된 여성미를 풍겼다. 특히 그는 카메라를 응시한 '눈 맞춤'으로 심쿵을 유발하는 동시에 싱그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다.

김지원은 산뜻한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스타일로 상큼함을 더했다. 그는 대기실에서 '태양의 후예' OST에 사인을 하거나, 팬들과 소통하고자 개설한 자신의 SNS에 올릴 셀카를 찍으며 시간을 보내기도. 뿐만 아니라, 김지원은 큰 무대에서 많은 팬들과 직접 만날 생각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 날 김지원은 '구원커플'이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진구와 함께 '태양의 후예' OST 콘서트 무대에 섰다.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 선보인 환상 호흡을 무대에서도 보이며 '태양의 후예' 속 명장면을 보며 토크를 이어갔다.

특히, 객석 곳곳에는 김지원을 향한 팬들의 애정 어린 마음이 담긴 현수막, 슬로건 등이 등장해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김지원은 '태양의 후예' 종영 이후 주얼리 브랜드 '몰리즈' 모델로 발탁되고 다양한 광고에 출연하는 등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