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9월 25일 팬클럽 '클럽진스' 창단식 개최! 글로벌 인기 '실감'

기사 등록 2016-07-26 08: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은비기자]배우 박해진의 공식 팬클럽 클럽진스(CLUB Jin's)의 창단식이 개최된다.

오는 9월 25일 서울 연세대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창단식은 박해진의 데뷔 10년만에 생긴 팬클럽의 벅찬 감동을 그대로 재현해낼 것으로 보인다.

‘Jin's 집으로 초대합니다’를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창단식은 타이틀처럼 박해진이 자신의 집에 팬들을 직접 초대하는 형식으로 꾸며지며 팬들과 박해진 사이의 특별하고도 즐거운 교감과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박해진은 팬들에게 더욱 잊지 못할 이벤트를 선물하기 위해 직접 아이템을 짜며 고심을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

지난 6월부터 ‘클럽진스’의 1기 회원 모집을 시작했으며, 국내 팬을 비롯해 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총 27개국의 해외 팬들이 모일 예정이다.

이같은 해외 팬들을 위해 소속사는 버스, 비행기, 숙박업체들과 긴밀히 협의 중에 있으며, 더불어 각기 다른 직업군들로 선별된 ‘클럽진스’ 임원진들이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 또한 마련 중이다.

이번 창단식에는 회원카드 소지자만 입장 가능하며, 오는 8월 중순부터 선착순이 아닌 자리지정 시스템으로 발권이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은비기자 smarteb@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