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NS윤지 깜짝 등장, 개그감있네

기사 등록 2011-10-02 22: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NS윤지.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가수 NS윤지가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해 뛰어난 개그센스를 선보였다.

2일 방송된 KBS 2 ‘개그콘서트’ 슈퍼스타KBS 코너에서는 뽕브라더스차례에 가수 NS윤지가 깜짝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뽕브라더스가 NS윤지의 '톡톡톡'을 뽕짝으로 부르는 도중 진짜 가수 NS윤지가 등장해 함께 뽕짝풍으로 불렀다. 뽕브라더스가 NS윤지에게 악수를 청하자 그는 이상민, 이상호 쌍둥이 형제의 악수는 무시한채 김재욱이 내민 손을 덥썩 잡았다.

김재욱은 자신이 선택됐다는 사실에 기뻐했지만 NS윤지는 가짜 마네킨 손을 빼놓고 도망쳤다. 김재욱은 깜짝 놀랐지만 이내 사회자 모드로 "NS윤지씨입니다"라고 소개하며 "뽕브라더스가 NS윤지의 팬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NS윤지가 "그럼 내 이름 앞에 NS가 무슨 뜻인지 알아요?"라고 묻자 '극과 극'코너의 송영길과 박지선이 등장해 NS윤지에게 딱 달라붙어서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NS윤지의 'NS'는 도올 김용옥 선생이 지어준 예명 '새혼'이 '뉴 스피릿(New Spirit)', '뉴 스타(New Star)로 쉽게 변하면서 결국 'NS'라는 약어로 표기하게 된 것이다.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