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즈' 공현진-오정세 '순정마초 vs 코믹감초'대결로 재미↑

기사 등록 2011-10-06 13: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커플즈-공형진-오정세.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 개성파 연기자 공형진과 감초연기의 달인 오정세가 영화 '커플즈'에서 '순정마초'와 '코믹마초'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매력을 발산한다.

공형진 '나는 순정마초다' : 중후한 카리스마와 코믹의 조화
커플즈_2.JPG

배우 공형진은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감초역할 등으로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왔다. 그런 그가 '커플즈'의 병찬 역을 맡아 중후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을 선보인다.

병찬은 나리(이시영 분)을 만난 후 과거 거칠었던 모습을 청산하는 순정파 마초남. 도시 미화사업, 문화 사업을 병행하며 위로는 회장님을 모시고, 아래로는 자신을 따르는 동생들까지 관리하느라 사랑에는 관심조차 없었던 병찬 앞에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여자 나리가 나타난다. 병찬은 나리를 위해 제대로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지만 어느 날 갑자기 거액의 돈과 함께 그녀가 사라진다.

중후한 매력을 더해주는 수염과 몸에 딱 달라붙는 깔끔한 수트는 병찬을 완벽하게 표현해내기 위해 공형진이 직접 제안한 아이템. 공형진은 '커플즈'를 통해 거친 카리스마와 로맨틱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오정세 '나는 코믹감초다' : 들러리 전문남으로 코믹 애드리브 폭발
커플즈_4.JPG

오정세는 '방자전', '부당거래', '쩨쩨한 로맨스', '퀵' 등 최근 몇 년간의 흥행작 속에서 빠질 수 없는 감초 연기로 분해 영화의 재미를 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충무로 섭외 1순위를 달리고 있다. 기분 좋은 미소와 살기가 서린 눈빛까지 극과 극을 오가는 다양한 이미지로 맡은 배역을 모두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내는 오정세는 '커플즈'에서 최강의 코믹 지수를 자랑하는 캐릭터 ‘복남’ 역을 맡아 폭풍 웃음을 책임진다.

흥신소를 운영하고 있는 복남은 사라진 여자친구를 찾아 달라는 친구 유석(김주혁 분)의 의뢰에 나리의 뒤를 쫓는다. 사실 나리를 만난 날부터 그녀를 짝사랑하고 있는 복남. 때문에 그는 나리를 찾은 후에도 유석에게 알리지 않은 채 한동안 그녀의 뒤를 쫓기만 하고, 그러던 중 나리가 병찬의 차에서 정체불명의 가방을 들고 도망치는 현장을 목격하게 되면서 소동에 휘말리게 된다.

실제로 오정세는 캐릭터에 대한 고민과 아이디어로 시나리오 가득히 빽빽하게 애드리브를 메모해올 만큼 노력파라는 후문. 오정세는 '커플즈'에서 무한코믹 에너지를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개성파 배우 공형진과 오정세 주연의 무한 코믹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코믹 로맨스 '커플즈'는 우연과 필연 사이, 인연과 악연 사이에서 벌어지는 개성 강한 다섯 싱글들의 커플탄생 과정을 유쾌한 웃음과 달콤한 로맨스로 담아내 오는 11월 3일 개봉예정이다.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