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썸' 두 번째 이야기 '틈' 베일 벗었다!

기사 등록 2014-09-23 09: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소유 X 어반자카파의 '틈'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자정 씨스타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어반자카파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은 '틈'의 티저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배우 안재현과 남보라가 사무실을 배경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듯한 알콩달콩한 모습을 연출,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대세남'으로 떠오른 안재현과 '사랑만 할래'에서 호연을 펼치고 있는 남보라의 캐스팅 소식은 이미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썸남썸녀에 이은 빈틈남녀", "안재현 남보라 너무 잘어울려요", "썸을 잇는 틈이라니! 대박", "잊혀지지 않는 멜로디, 잊혀지지 않는 제목" 등 기대감을 쏟아냈다.

음악방송 순위 프로그램 1위 11회, 무려 41일 연속 음원차트 1위 행진, 방송 영화 코미디 각종 패러디. 올해 가요계 최장 1위 기록이자, 2014년 최고의 화두로 주목받은 소유x정기고의 '썸(Some)'은 2014년 최고의 신드롬으로 자리잡았다.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너'로 압축되는 '썸남썸녀'의 입장은 이 곡을 평범하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스테디셀러로 만들었다.

그 두 번째 이야기 '틈'은 서로 틈을 보여달라며 눈치주는 '빈틈남녀'의 이야기. '썸' 신드롬을 이끈 히트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들의 연애 방식을 그려 평범하고도 특별한 러브송을 완성했다.

소속사 측은 "굳이 자극적인 전개를 펼치지 않더라도 기분좋게 편안한 감상을 제시한 것은 '썸'과 '틈'을 이어주는 독특한 가치다. 특히 한 글자 제목이 전달하는 강렬하면서 함축적인 이어 캣칭(Ear Catching) 효과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단번에 전달하기에도 충분하다"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스타쉽 엑스의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 '틈'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