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청자들의 관심 집중

기사 등록 2011-12-11 22: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k팝 광풍.jpg

[이슈데일리 속보팀]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가 방송 2주만에 무서운 인기상승세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첫방송된 'K팝 스타'가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가 된데이어 예능 프로그램 검색어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당당히 이름을 올려 놀라운 반향을 보이고 있다. 특히 'K팝 스타'를 향한 열기는 관련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는 한 포털사이트는 예고편 및 참가자들의 무대 동영상 횟수가 평균 10만 건이 넘는 상황.

박진영을 사랑에 빠뜨린 '키보드 소녀' 김나윤 무대의 경우 동영상 플레이 수는 무려 30만 건에 달해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어 '키보드 소녀' 김나윤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은 김나윤 팬까페에서도 엿볼 수 있다. 첫 방송 바로 다음 날 개설된 김나윤 팬까페에는 벌써부터 2000여 명이 넘는 회원들이 가입해 김나윤을 지지하고 있다.

첫 방송 후 'K팝 스타'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찾은 시청자들은 "본방보고 아직도 감동이 가시질 않네요"라며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요?"라는 메시지를 통해 'K팝 스타'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 방송 된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