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라면’ 이기우-이청아, 핑크빛 데이트 포착 ‘3단 스킨십’

기사 등록 2011-11-29 11: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3C1K1256.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배우 이기우와 이청아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기우와 이청아는 11월 29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극본 윤난중, 연출 정정화, 제작 오보이프로젝트)’에서 극장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실제 첫 데이트에 나선 연인처럼 설레고 다정한 모습이다. 이로써 은비(이청아 분)가 강혁(이기우 분)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날 데이트 장면은 지금까지 드러내지 않았던 은비의 마음이 강혁을 향하기 시작함을 알리는 장면으로, 극장 데이트 촬영을 하는 두 사람에게 평소와 다른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기우와 이청아의 첫 데이트 장소에 갑자기 정일우가 나타나 훼방을 놓을 것으로 예고돼 세 사람의 삼각구도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마초 김바울 그리고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