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KBS 연예대상]정태호-이희경, 개그코미디 男女 신인상 수상

기사 등록 2011-12-24 21: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dype7201112242149572539.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정태호와 이희경이 '2011 KBS 연예대상' 개그 코미디 男女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정태호와 이희경은 12월 24일 오후 9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1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각각 코미디 男女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정태호는 김기리, 송영길, 신종령, 이상훈 등 쟁쟁한 후보들을 누르고 수상했으며, 이희경은 권미진, 김혜선, 정은선, 홍나영 등을 누르고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정태호는 "감사하다. 나이는 신인상이 아닌데 신인상을 주셨다"며 "많은 기회를 주신 '개그콘서트' PD님께 감사드린다. 발레복입고 고생한 '발레리노' 팀과 '감사합니다' 팀에게 감사한다. 소속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또 "평강공주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는데 결혼하자고만 하고 프러포즈 못했다"며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여자친구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희경은 이날 "저를 낳아주신 어머니 감사하다. 하늘에서 보고 계실 아버지, 함께 계실 것으로 알고 있겠다"며 내가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항상 가능성을 열어주시는 '개그콘서트' PD 분께 감사드린다"고 울먹여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신동엽, 이지애 아나운서,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진행을 맡았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