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부산 전국투어 콘서트서 관객 기립박수 '커튼콜 2번'

기사 등록 2012-09-24 11: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동률부산1.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가수 김동률이 부산에서 열린 전국 콘서트에서 두 번의 커튼콜을 기록하는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김동률은 지난 9월 21일과 22일 부산 KBS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첫 포문을 연 가운데 150분간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부산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앙코르 무대가 끝나고 막이 닫히자 관객들은 자리를 떠나지 않고 기립박수를 보내며 10여분간 김동률을 연호했다. 이에 김동률이 다시 무대에 올라 커튼콜을 진행했다.

2012 김동률 콘서트 ‘감사’라는 타이틀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 김동률은 7개 도시 모든 지역의 티켓을 오픈하자 마자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여성관객 남유붕씨는 “관객들이 공연이 끝났는데도 자리를 떠나지 않고 10여분간 기립박수를 보내는 일은 처음 봤다. 한 번 더 커튼콜을 하러 김동률이 무대에 올라오자 그제서야 공연이 끝났다는 사실을 직감했다”면서 “김동률의 무대 매너가 인상적이었다. 또 언제 부산 공연을 올지 기다려진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한 공연 관계자는 “김동률 공연불패는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인정하는 팬들이 저변에 확산되어 있는데다, 공연에 모든 것을 쏟아붓는 김동률이 이번 투어 공연을 준비하면서 선곡표를 다섯 번이나 뒤집었을 만큼 혼신을 다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김동률은 대전, 서울, 성남, 전주, 고양, 대구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