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조이, 흥과 끼 폭발 오락실 데이트

기사 등록 2015-07-11 15: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육성재-조이 커플이 서로를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첫 데이트 미션을 받은 두 사람은 오락실을 찾았다. 게임 대결에 앞서 육성재는 '진 사람이 노래 불러주기' 내기를 제안했다.

이유는 육성재가 첫 만남에서 했던 노래 선물에 대한 조이의 답가를 받고 싶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그렇게 시작된 내기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불타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긴장감 넘쳤던 대결을 마치고 드디어 동전 노래방에 입성한 육성재-조이 커플은 좁은 공간에 둘이 있게 되자 괜스레 부끄러워하며 듀엣곡을 부르기로 했다. 두 사람은 노래가 시작되고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서로를 향한 눈빛만으로도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상큼+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둘은 첫 입맞춤 곡임에도 상상이상의 케미를 보였다. 게다가 두 번째로 이어진 듀엣 곡에서는 두 사람 모두 한껏 흥이 올랐다. 폭풍 고음과 파워풀한 댄스까지 선보이며 대세 아이돌 커플다운 면모를 보였다.

흥과 끼가 폭발한 육성재-조이 쀼의 오락실 데이트는 11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