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캡틴' 구혜선 물에 빠져도 '함박 웃음' 열연

기사 등록 2011-11-24 10: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1부탁해요_캡틴-분수대_(7)-horz.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배우 구혜선이 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에서 물에 빠지는 열연을 펼쳐 화제다.

구혜선은 지난 11월 17일 진행된 '부탁해요 캡틴' 촬영 현장에서 극 중 샌프란시스코의 항공학교 수석졸업을 축하하는 헹가래를 하던 동기들이 그를 물에 빠뜨리는 장면을 촬영했다.

이 날 보조출연자들은 구혜선의 팔과 다리를 잡은 채 운동장을 달리다가 구령과 함께 그를 분수대에 빠뜨렸다. 당시 물이 차가웠지만 구혜선은 얼굴에 웃음을 지어보이며 마지막에 전화 받는 설정까지 단 번에 촬영을 끝내 제작진뿐만 아니라 모여 있던 학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주동민 PD는 "구혜선씨가 호주 촬영 당시에도 길거리에서 스태프들과 어울리면서 식사를 하는 가 하면 직접 무거운 짐도 옮기는 적극적인 모습을 선보여 모두들 그녀를 더 좋아하게 되었다"며 "이번에도 추운날씨였지만 좋은 영상, 좋은 드라마를 위해 적극적으로 물에 빠져준 그녀에게 정말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뿌리깊은 나무' 후속으로 2012년 1월 4일 첫 방송하는 '부탁해요 캡틴'은 열정과 패기를 지닌 여성 부조종사가 파일럿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휴머니즘 드라마로 '순결한 당신','당신의 천국'의 주동민PD, 그리고 정나명 작가가 힘을 합쳤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