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자연스러운 일상사진 공개 '혼자 페인트칠을?'

기사 등록 2012-02-21 08: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B0%A1~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가수 백지영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가로수길 백지영?!'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백지영은 내추럴한 면소재의 오렌지색 상의에 가로 스트라이프 레깅스, 그리고 검은색 털모자와 선그라스를 낀 채 벽에 혼자 페인트칠을 하고 있다.

특히 페인트 칠을 하기 위해 편안한 복장에 앞치마까지 둘렀음에도 불구하고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는 유감없이 빛나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페인트 칠을 하다가 잘 도색이 됐는지 갑자기 선그라스를 내리고 빼꼼이 확인하는 백지영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팬들은 "평소 언니의 모습이 궁금했는데 너무 귀엽다", "선글라스를 끼고 페인트 칠하는 모습 귀엽고 웃겨요", "가로수길 애견카페 사장님께서 직접 도색 중이시구나"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은 참가자의 목소리만으로 오디션 합격 여부를 가리는 케이블채널 Mnet '보이스 코리아' 에 신승훈, 길, 강타와 함께 코치로 출연 중이다.
P20120220_152155573.jpg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