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WJSN), 데뷔앨범 한터차트 일간 1위...음반 강자 행보 ‘기대’

기사 등록 2016-03-09 08: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앨범 '우 쥬 라이크(WOULD YOU LIKE)?'로 한터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8일 앨범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우주소녀 데뷔앨범이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앨범 판매 비중이 상대적으로 약한 신인 여자 아이돌 그룹이 이룬 이례적인 결과로 의미가 있다.

우주소녀는 지난 5일과 6일 M2U 레코드 신촌점과 영풍문고 여의도 IFC 몰점에서 데뷔앨범 '우 쥬 라이크(WOULD YOU LIKE)?'의 발매를 기념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파스텔톤의 노란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한 우주소녀에게 팬들은 격한 호응을 보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에 우주소녀는 팬들에게 정성어린 사인은 물론이고 눈빛교환, 대화를 나누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우주소녀의 타이틀곡 ‘MoMoMo(모모모)’는 발랄하고 건강한, 엉뚱하고 신비로운 소녀들의 이미지를 대표한다.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서용배가 공동 작곡을 맡았으며, 빈티지 리듬과 세밀하게 디자인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이다.

특히 씬스 사운드가 경쾌하게 배치돼, 쉴 틈 없이 안무와 표정을 쫓게 할 만큼 무대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K POP 최고의 감독 쟈니브로스가 참여한 'MoMoMo(모모모)' 뮤직비디오에는 이광수와 우주소녀가 함께 출연하여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케미를 선사한다.

우주 한켠에 자리한 집 안의 소녀들, 캔디 인형 꽃 파티 등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깜짝 등장하는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활약까지, 즐거운 상상력을 기반으로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뮤직비디오는 엉뚱한 스토리와 동화 같은 영상미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