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컴백 소감 "다양한 장르 솔로 가수들이 무대에 섰으면.."

기사 등록 2013-09-27 15:4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싱글 '나란 놈이란'으로 가요계에 컴백한 임창정이 소감을 전했다.

임창정은 9월 27일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앨범 발표에도 불구하고 잊지 않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순위경쟁보다는 좋은 음악을 선보인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요즘 가요계에 경쟁력 있는 아이돌 가수들이 많은데, 나로 하여금 많은 다양한 장르의 솔로가수들이 용기를 갖고 무대에 설 수 있었으면 한다"며 오랜만에 가수로 컴백한 각오를 남겼다.


지난 24일 임창정이 3년 만에 발표한 싱글 '나란 놈이란'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직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이후 발표된 버스커버스커의 독주 속에서도 줄곧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소속사 nh미디어는 "임창정이 이번 앨범 무대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화려한 무대보다는 대중들에게 좋은 음악으로 힐링 역할을 하고 싶다. 음악방송과 라디오를 통해 적극적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창정은 27일(오늘) 오후 6시 30분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나란 놈이란' 무대를 선보인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