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크리스 에반스 “악역들과 싸움NO, 과거와 현재의 싸움”

기사 등록 2016-04-22 11: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싱가폴=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크리스 에반스가 22일 오전(현지시간) 싱가폴 마리나 베이 센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한국기자단 기자회견에서 ‘정의’의 캐릭터인 캡틴 아메리카가 극중 동료들과 싸울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자리에는 크리스 에반스, 안소니 마키, 세바스찬 스텐, 안소리 연출을 맡은 조 루소 감독으로부터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봤다.루소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크리스 에반스는 동료들과 의견 대립으로 싸우게 된 상황에 대해 “그런 스토리가 영화를 다이내믹하게 만들어준다고 생각한다. 선과 악의 대결이라기보다는 친구와의 입장 차이 때문에, 싸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 서로에게 더욱 상처를 입히게 된다. 캡틴 아메리카가 기존의 삶과 새로운 삶 사이에서 싸움을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그는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이었다. 그는 “친구 윈터 솔져와 함께해온 성장기의 삶을 버릴 수 없어서 친구를 선택하게 됐지만, 대신 동료들과 싸워야했다. 이것은 캡틴 아메리카에게 굉장히 큰 갈등이라 생각한다”라며 “하지만 그것이 작품을 특별하게 만들었다. 악역들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삶과 현재의 삶과 현재의 삶 간에 선택을 두고 고민하는 것들이 특별함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 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27일 개봉.

(사진 제공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