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SF9 로운 “FT아이랜드 민환 선배, 용돈 줘 우정링 맞췄다”

기사 등록 2016-10-05 14: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신인그룹 SF9 멤버 로운과 다원 멤버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소속사 선배들의 훈훈한 비화를 전했다.

이날 로운은 “‘디오비’ 파이널 미션 마지막 경연 날, FT아일랜드 민환 선배님께서 오셔서 ‘데뷔 축하하고, 앞으로 겪어나갈 일이 많으니 팀원끼리 똘똘 뭉쳐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한다’라고 하셨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또 소정의 용돈을 쥐어주시면서 ‘열심히 연습해라’라고 하셨다. 그 돈을 가지고 우정 반지를 맞췄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다원은 “씨엔블루의 정신 선배님께서 연습하는 날 따로 불러 식사를 함께 했다”라며 “평소에 어렵게 느껴졌던 선배님인데 그 날은 친한 형처럼 느껴졌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지막으로 그는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해 진지하게 충고해주셨고, 연예계 생활 꿀팁을 전수해주셨다. AOA 지민 선배님은 녹음실에 직접 찾아오셔서 격려해주셨다”라고 덧붙였다.

SF9은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디오비(d.o.b)’를 통해 구성된 신인그룹이다.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Sensational Feeling(센세이셔널 필링) 9’ 머리글자의 조합으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소년들을 뜻한다. 또 한자 ‘오랠 구(久)’를 숫자 ‘9’로 형상화, 팀의 활동과 인기가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는 의미를 포함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팡파레(Fanfare)’를 비롯, ‘K.O.’와 ‘투게더(Together)’ 총 3곡이 포함됐다. ‘팡파레’는 트랩 힙합과 일렉트로닉 요소가 섞인 댄서블한 힙합 트랙이다.



(사진=박은비 사진기자)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