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일본 정규 2집 예고로 '한류 그룹 예약'

기사 등록 2016-11-22 16: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그룹 에이핑크(Apink)가 일본 정규 2집 발매를 예고하며 화려한 '한류 공략'을 암시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측은 "12월 21일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두번째 정규 앨범 'PINK♡DOLL'을 발표한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2집 앨범의 재킷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사진 속 에이핑크는 미니케이크 옆에서 각자의 매력을 과시하며 '인형돌'이란 말이 아깝지 않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브라운 컬러의 길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과 레이스와 큐빅으로 장식 된 파스텔톤의 롱 드레스는 청순한 매력을 더해 성숙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 소식과 함께 현지 팬들은 에이핑크의 12월 23일 오사카, 24일 나고야, 25일 도쿄의 앨범 발매 기념 릴리즈 이벤트에 환호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에이핑크는 2014년 일본 데뷔 이후 6장의 싱글 앨범과 1장의 정규 앨범 등으로 여섯번째 싱글앨범 'Summer Time!'이 오리콘 위클리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명실상부 '한류 그룹'에 등극했다.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