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엔딩 스토리’ 엄태웅-정려원, 캐릭터 포스터 2종 공개

기사 등록 2012-01-02 12: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엄태웅_캐릭터포스터-horz.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영화 ‘네버엔딩 스토리’(감독 정용주, 제작 ㈜아일랜드픽처스)가 엄태웅과 정려원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1월 2일 공개된 엄태웅과 정려원의 2종 캐릭터 포스터는 기존에 공개된 로맨틱하면서도 유쾌하고 코믹한 느낌의 본 포스터, 스페셜 포스터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보는 이들에게 따뜻함과 사랑스러움을 전했다.

포스터 속에서 엄태웅과 정려원은 관위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엄태웅이 들고 있는, 그리고 정려원 옆에 살포시 놓인 국화꽃 다발은 이들이 극중 ‘짧으면 3개월, 길면 6개월’의 시한부 판정을 받은 것을 상징하고 있다.

여기에 각각 ‘죽도록 가슴 따뜻한 그를 만났다!’라는 카피와 ‘죽도록 사랑스러운 그녀를 만났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죽음’이라는 장애를 앞에 두고 운명의 연인을 만나게 된 이들의 가슴 찡한 러브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네버엔딩 스토리’는 한 날 한 시에 시한부 선고를 받은 커플이라는 어두운 소재에서 시작됐지만 엄태웅, 정려원의 유쾌 발랄하고 특별한 연애가 펼쳐지는 긍정적인 로맨스를 선보인다.

한편 ‘네버엔딩 스토리’는, 오는 1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