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레전드', 메이저리그 호령하는 KBO리그 홈런왕 박병호 야구인생 조명

기사 등록 2016-05-16 17:0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메이저리그를 호령하고 있는 KBO리그 홈런왕 박병호의 야구인생을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스포츠 전문 채널 KBS N Sports는 16일 오후 7시에 한국프로야구 다큐멘터리 시리즈 'The 레전드-괴력의 거포 박병호' 편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중학교 시절 목동구장에서 120m 대형 홈런을 쳐내며 남달랐던 박병호의 홈런 비화와 '배트가 부러져도 공은 담장을 넘긴다'는 괴력의 파워 비결이 공개된다.

박병호의 LG 트윈스 2군 시절 경기 전 프리배팅하는 모습에 당시 넥센의 김시진 감독이 한눈에 반한 사연과 김시진 감독이 직접 전하는 넥센 트레이드 비화가 공개된다.

또한 부진했던 LG시절 자신의 악플러에게 직접 답장하며 화제가 된 사연과 넥센 창단 이후 홈런왕이 되기까지 박병호의 활약상을 재조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올 시즌 메이저리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홈런왕 박병호에 대한 모든 것은 KBS N Sports와 my K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N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