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 2016' 이하늬 "배우란 직업? 혼자서는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어"

기사 등록 2016-03-15 20: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배우 이하늬가 1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SIA(Style Icon Asia) 2016(이하 SIA)'에서 '아시아 트렌드를 이끌 10인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이날 이하늬는 "멋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날이 갈수록 내가 가진 직업이 혼자서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는 생각이 든다. 혼자서는 한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는 나약한 사람이란걸 깨닫게 된다. 도움을 주신 분들 다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하늬는 "'겟잇뷰티'와 '이하늬'를 사랑해주신 분들 다 감사하다"며 가족과 소속사 스태프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아시아 트렌드를 이끌 10인의 스타일아이콘'으로 지드래곤과 리이펑(이역봉), 박보검, 소녀시대, 송승헌, 송중기, 유아인, 이정재, 이하늬, 하지원이 선정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SIA는 ‘SIA SHOW’에 앞서 14일 낮 12시부터 스타일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 ‘SIA LOOK’을 진행하는 것을 비롯, 기부 캠페인 ‘SIA MOVE’와 프라이빗 애프터파티 ‘SIA NIGHT’을 개최했다.

한편 'SIA SHOW'는 이날 오후 6시 40분부터 TV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방송됐다.

[사진 = 'SIA 2016' 방송캡처]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