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탑독, 누구인지 확실히 보여줄 것"

기사 등록 2014-10-15 17: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조PD가 남성 아이돌그룹 탑독의 컴백을 알렸다.

15일 오후 12시 30분 조PD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탑독의 1주년 기념 컴백을 알리는 게시글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찍힌 LP판 이미지 한 장을 게재,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그 동안 '아라리오' , '아마데우스' 등 발표 곡 마다 개성 넘치는 콥셉트를 선보였던 탑독은 이번 달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 선물 형식의 기념 곡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미 뮤직 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첫 방송 준비에 분주 하다. 또 신선한 음악 시도와 탑독 만이 할 수 있는 컨셉으로 콘셉트 끝판왕이 누구인지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탑독은 독보적인 콘셉트와 색다른 음악적 시도를 하였으며 지난달 멤버 키도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작은 앨범'을 발표하는 등 탄탄한 음악성을 전면에 내세우고 개성 넘치는 콘셉트로 주목 받고 있는 루키다.

소속사 측은 "키도 외 다른 멤버들도 개별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 역시 1주년 기념 활동 이후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탑독은 10월 말 1주년 기념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며, 조만간 재킷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