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현-우에노 주리 주연 ‘시크릿 메시지’ 2차 티저 공개…‘설렘 주의보’

기사 등록 2015-10-09 11: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슈팀]배우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CJ E&M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프로젝트 ‘시크릿 메세지’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는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 각각의 모습을 담은 2개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두 영상 모두 드라마 본편의 한 장면으로 누군가 때문에 설레어 하고 들떠 있는 상반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시크릿 메세지’ 제작진 측은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가 설렘을 표현하고 있는 이 장면이 정말 사랑스럽게 잘 나온 것 같다”며 “특히 최승현은 드라마에서 그에게 어울리는 젊고 풋풋한 청년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시크릿 메세지’는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과 일본을 대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AMUSE INC, 그리고 글로벌 메신저 LINE(라인)이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드라마이다.

한편 ‘시크릿 메세지’는 내달 11월 2일 아시아, 미주, 남미 등 글로벌 동시 서비스 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일본에서는 dTV, 태국, 대만 등은 LINE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슈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