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현아, 마블과 한국 대표 섹시 아이콘 특급 콜라보 화보 눈길

기사 등록 2016-01-19 11: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마블 대표 섹시 히어로 데드풀과 대한민국 대표 섹시아이콘 현아가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마블이 탄생시킨 가장 독특하고, 유쾌한 개성만점 히어로 데드풀과 현아의 콜라보레이션 하이컷 화보가 공개돼 영화팬들의 눈을 사로 잡았다. 현아와 데드풀은 다정한 연인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공개된 화보는 면사포를 쓴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한 현아에게 안긴 데드풀과 그런 데드풀의 포근하게 감싸안은 현아의 모습을 통해 사랑에 빠진 연인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앞치마를 둘러맨 데드풀과 함께 밝게 웃으며 요리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영화 속 로맨틱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자신의 얼굴이 표지로 들어간 잡지를 보는 데드풀과 그런 무심한 모습에 토라진 듯 뾰로통한 표정으로 턱을 괸 현아의 모습이 연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사랑스러움을 전한다.

데드풀의 4차원 매력은 화보에서도 그대로 드러난다. 데드풀의 4차원 매력 조차 감당할 수 있는 섹시아이콘 현아의 카리스마는 완벽한 커플 케미로 녹아들었다.

데드풀과 현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화보는 코믹함과 유쾌함에 섹시함까지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아와 데드풀의 더 많은 화보는 오는 21일 발매되는 하이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드풀'은 정의감 제로, 책임감 제로, 상식과 차원을 파괴하는 무차원 매력, 거침없는 유머감각에 울버린에서 유래된 힐링팩터 능력, 탁월한 무술실력을 지닌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하이컷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