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이천희-김성수-주상욱, ‘런닝맨’서 활약 “고정출연 욕심”

기사 등록 2012-01-06 13: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_런닝맨_0106(2).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지진희, 이천희, 김성수, 주상욱이 ‘런닝맨’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오는 1월 8일 방송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의 2012년을 빛낼 남자배우 특집에는 지진희, 이천희, 김성수, 주상욱이 출연한다.

최근 전남 여수군에서 진행된 ‘런닝맨’ 촬영에서 지진희와 주상욱, 김성수와 이천희가 각각 한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해 나갔다. 또 촬영 다음날에는 아이유까지 동참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첫날 촬영지였던 여수 시청 일대는 이들을 알아본 시민들의 운집으로 교통이 마비 될 정도로 북새통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 출연 중인 지진희와 이천희는 “새해를 맞이해 ‘런닝맨’을 통해 재미있고 즐거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한다. 열심히 뛰어다니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또 저희 드라마도 많이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OCN 드라마 ‘특별수사 전담반 텐’ 막바지 촬영에 한창인 주상욱은 “런닝맨 색다른 경험이었다. 1박 2일이 어떻게 흘러 갔는지 모르게 재미있게 촬영했다”며 “고정 출연도 욕심이 날 정도로 즐거웠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수 역시 “평소 즐겨 시청하던 ‘런닝맨’에 출연하게 돼 촬영 내내 기분 좋게 즐겼던 것 같다. 이번 방송 열심히 뛰어 다닌 만큼 재미있게 나올 것 같다. 새해 첫 주말은 ‘런닝맨’과 함께!”라며 소감을 전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