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탁, '나가수2' 새 가수로 전격 합류

기사 등록 2012-06-28 15: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나가수.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가수 서문탁이 MBC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 합류한다.

MBC 측은 6월 28일 “서문탁이 JK김동욱과 박미경의 자리를 대신해 ‘나가수2’에 합류할 새 가수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실력파 여성로커 서문탁은 90년대를 대표하는 실력파 여성로커로 ‘나가수2’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여성로커로서 ‘나가수2’에 합류하게 된 서문탁은 짙은 여운을 남기는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사미인곡’ 등을 히트시키며 1990년대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평가 받았다.

서문탁은 현재 미국 버클리 음대에 장학생으로 입학해 유학 생활 중임에도 불구하고 ‘나가수2’ 제작진의 끈질긴 섭외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나가수2’ 제작진은 “오랫동안 서문탁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큰 반가움과 함께 청중을 단번에 사로잡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시원한 가창력, 그리고 유학생활을 통해 더욱 견고히 다진 음악성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새 가수 서문탁이 투입되는 7월 A조 예선전은 7월 1일 오후 6시 20분 ‘나가수2’에 방송되며, 다른 새 가수 한 명은 다음주 녹화 전에 공개할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