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최정원, 행복 릴레이 나눔 동참 '훈훈'

기사 등록 2011-12-22 08: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사본 -크리스마스목도리최정원_.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최정원이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돕기에 동참했다.

12월 22일 소속사 측은 "최정원이 구세군 자선냄비를 통해 구세군 모금행사를 독려하는 취지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와 스타들이 함께하는 24일간의 행복 릴레이 나눔'에 평소 아끼던 애장품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그가 선택한 스타 애장품은 손으로 한 땀 한 땀 떠서 만든 따뜻한 털목도리로 평소 매우 아끼고 즐겨하던 아이템이다. 최정원의 털목도리는 오는 23일 '최정원의 나눔 Day'에서 추첨을 통해 행운의 기부 주인공을 찾아가게 된다.

이에 대해 최정원은 "좋은 취지로 기증하는 만큼 어떤 애장품을 골라야 할지 고심한 끝에 '브레인' 촬영장에서도 아껴하던 정성이 많이 들어간 따뜻한 손뜨개 털목도리를 택하게 됐다. 요즘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레인'속의 윤지혜처럼 진심 가득하고 따뜻한 사랑이 묻어나는 포근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며 "저희 '브레인'을 많이 사랑해 주시는 만큼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따뜻한 관심을 많이 보내 주시고 저와 함께 동참하신다면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정원은 최근 노숙인들의 자활을 돕는 잡지 '빅이슈'의 표지모델로 활약하며 초상권을 기부하는 등 이웃 사랑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