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부는 사나이’ 조윤희, 강렬한 카리스마 담긴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 등록 2016-02-22 08: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 배우 조윤희가 ‘피리부는 사나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22일 조윤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 속 여명하 역 한껏 몰입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무전기를 들고 경찰차 앞에 서서 부드럽지만 강단 있는 카리스마 눈빛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경찰차 문을 열고 안에 있는 무전기를 통해 현장을 지휘하고 있는 모습. 특히 위기에 처한 사람에게서 떼지 못하는 진지한 눈빛과 무전기를 꽉 쥔 손은 그가 상황에 얼마나 몰입했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이미 ‘여명하’가 된 듯한 조윤희의 모습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조윤희는 꼼꼼하게 사진을 모니터링하며 진지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 가하면 체감온도 영하 30도의 강추위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스태프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다는 후문.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는 일촉즉발 상황에서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위기 협상팀’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조윤희는 눌변가이지만 진정성으로 승부하는 여명하 역으로 출연한다. 오는 3월 7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tvN 제공)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