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20세기 폭스 코리아, 다양한 퍼포먼스+영상 속 쇼케이스 '성황'

기사 등록 2012-05-09 17: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크기변환_폭스로드쇼 049-tile.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올 하반기와 내년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다수의 20세기 폭스 코리아의 라인업 쇼케이스가 다양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화려한 영상들로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세기 폭스 코리아는 5월 9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언론과 기업 프로모션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라인업 쇼케이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링컨:뱀파이어 헌터’의 감독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과 ‘테이큰2’의 주연배우 리암 니슨이 스크린을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 영화에 대한 소개와 관심을 당부하는 인사의 말을 남겼다.

첫 오프닝 영상 이후 ‘링컨:뱀파이어 헌터’의 포스터에서 나온 듯한 신사가 등장해 소리 없이 사라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아이스에이지4:대륙이동설’의 해적 군단으로 더빙을 맡게 된 KBS2 ‘개그콘서트’ 꺾기도 팀이 처음으로 언론에 공개됐다.

이날 행사의 마지막은 리들리 스콧 감독의 ‘프로메테우스’가 장식했다. 특별 영상 공개에 앞서 진행된 레이저 쇼와 미지의 행성으로 프로메테우스 호의 이륙 영상은 참석한 관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특별 영상은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그 동안 베일에 쌓였던 특별 영상을 전세계 최초로 공개해 참석한 관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20세기 폭스 코리아는 오는 6월 6일 SF 영화 ‘프로메테우스’를 시작으로 국내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며 이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