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29일 자정 미니앨범 5집 전곡 공개 '왕의 귀환'

기사 등록 2012-02-28 16: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0228 빅뱅 단체컷 .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빅뱅이 미니앨범 5집 ‘얼라이브(ALIVE)’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빅뱅은 2월 29일 자정 미니앨범 5집 ‘얼라이브(ALIVE)’ 전곡을 발표한다.

앞서 공개된 신곡 ‘블루(BLUE)’로 음원차트 석권은 물론 뮤직비디오 역시 큰 사랑을 받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이번 미니5집은 ‘전곡 타이틀’을 내세우고 있어 앨범에 대한 빅뱅의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실제로 지난 일주일간 티저 및 광고를 통해 일부 공개돼 온 앨범 수록곡들은 일렉트로닉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색깔을 띠고 있으며, 적은 분량이 공개되었을 뿐이지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앨범 제목이자 인트로 곡이기도 한 ‘얼라이브’는 “빅뱅의 음악에 대한 ‘도전 의식’ ‘열정’이 살아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앨범에 실린 곡 모두 그런 열정과 도전의식의 고스란히 담겨 있다.

또한 이날 자정, 미니앨범 5집 음원과 함께 ‘배드보이(BAD BOY)’의 뮤직비디오도 공개 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는 3월2일부터 4일까지 체조경기장에서 마돈나. 레이디 가가 등의 공연을 연출한 세계적인 연출가와 함께 하는 월드투어 ‘BIGBAGN ALIVE TOUR 2012’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