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1년 6개월 만에 컴백…'직장인의 애환' 100% 공감

기사 등록 2015-03-19 09: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수 조pd가 지난 18일 내놓은 새 음반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art.1'으로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7일 오후 7시 퇴근길에 오른 직장인들을 위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조pd의 이번 타이틀곡 '캔디(Candy)'에는 가수 바다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섰고,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대거 참여해 발매 전부터 주목받았다.

발매 당일 조pd는 어플리케이션 '밀크'를 통해 17년간의 음악 활동을 다시 한 번 정리하며 자신의 목소리로 설명을 더했다. 또한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타이틀곡 '캔디(Candy)'로 바다와 첫 무대에 오르며 그동안 제작자로서 숨겨온 무대 위의 뮤지션 모습을 보여줘 카리스마 랩을 뽐내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측은 "조pd가 앞으로 음악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예능, 라디오, 공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