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3' 박세영, 상위 0.1% '공부벌레'의 새 파트너 '공개'

기사 등록 2012-11-19 01:0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세영_트위터_0001.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외유내강’ 노국공주 배우 박세영이 차기작 ‘학교 2013’에서 외모는 물론 공부도 집안도 상위 0.1%의 똑 부러지는 공부벌레로 분한다.

박세영은 지난 11월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파트너가 생겼어요. 잘생겼죠?”라는 글과 함께 극중 상대역 이종석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박세영과 이종석은 촬영 중에 잠시 발랄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며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즐겁과 해맑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민왕에 이은 또 다른 파트너가 생겼네요” “즐거워 보이는 귀여운 커플, ‘학교 2013’ 기대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세영은 올해 초 SBS ‘내일이 오면’으로 등장, KBS ‘적도의 남자’ ‘사랑비’를 거쳐 SBS ‘신의’에서 공민왕과 애절한 사랑을 펼치는 외유내강의 노국공주로 분해 팬들의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는 ‘학교 2013’에서 평소에는 단정한 모범생에 완벽주의자지만 남순(이종석 분) 앞에서는 빈틈을 보이는 똑 부러지는 공부벌레 송하경 역을 맡는다.

박세영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밝음과 어두움, 현대적인 느낌과 고전적인 느낌을 동시에 지닌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박세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불안정한 청춘의 고민과 갈등, 사랑을 그리며 열아홉 청춘의 단면을 그만의 색깔로 표현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세영, 이종석 외 장나라, 최다니엘, 김우빈, 효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학교 2013’은 오는 12월 3일 오후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