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잊지 못할 새해맞이 행사로 홍콩 팬들 '심쿵'

기사 등록 2016-01-01 16: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배우 이현우가 31일 오후 홍콩 카오룽(Kowloon)의 최대 쇼핑센터인 이스트포인트시티(East Point City) 쇼핑몰에서 열린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 참석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현우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세 편의 영화를 통해 홍콩 현지 팬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현우는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3천 여명의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들었다.

이현우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띄웠으며 팬들이 손수 만든 새해 카드와 케이크 들 중 하나씩을 택해 선물도 증정하기도 했다.

특히 이현우는 이번 행사로 2014년 있었던 첫 번째 카운트다운 행사보다 더욱 높아진 인기를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현우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서 잊지 못할 2015년의 마무리를 한 것 같다"라며 "2016년은 드라마 '무림학교'로 인사드릴 예정이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속보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