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에이핑크·마리오,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게스트 확정

기사 등록 2011-08-12 11: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24m6n201107061449401355.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UNITED CUBE CONCERT)'의 게스트가 공개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오는 14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에 에이핑크-허각-마리오가 패밀리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고 전했다.

이날 패밀리 게스트로 참여하는 허각은 막강한 파워와 호소력 짙은 보컬의 감성으로 감동의 무대를 준비중이며, 오랜만에 무대 위에 모습을 드러내는 개성만점의 힙합퍼 마리오는 신나는 힙합 무대로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여기에 깜찍함을 더할 에이핑크는 "데뷔 후 게스트로 콘서트 무대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에이핑크가 데뷔하기 전부터 특별한 도움을 많이 주셨던 한 가족이나 다름없는 선배님들의 콘서트에 초대되어 더 뜻깊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일반적인 아이돌 콘서트의 통념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이벤트와 사전무대를 배치한 새로운 페스티벌의 형태로 열릴 이번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야외공연의 이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연출적 요소들을 가미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