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데일리 팟캐스트]'사냥' 심장을 조여오는 긴장감으로 무더위를 잊는다

기사 등록 2016-06-25 00:0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기획 여창용, 편집 성찬얼, 내레이션 이승규 기자] 한주간의 화제의 영화를 알아보는 '이슈데일리 영화분석'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영화 '사냥'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사냥'은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열여섯 시간 동안의 추격을 그린 작품입니다.

'사냥'은 안성기, 조진웅, 권율, 한예리 등 검증된 연기력의 배우들과 함께 산속에서 벌어지는 추격전의 긴장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히 배우들의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끕니다. '국민배우' 안성기는 전작에서 보여준 자상한 아버지와 선생님의 모습이 아닌 산에 집착하는 사냥꾼 기성으로 분했습니다.

그는 깊이 트라우마를 가진 인물의 섬세한 감정부터 생존을 위한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은 적극성과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국민배우'의 면모를 입증했습니다.

조진웅의 연기 변신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드라마 '시그널'에서 정의로움의 모든 것을 보여준 조진웅은 '아가씨'에서 탐욕적인 인물을 연기한데 이어 '사냥'에서도 지독한 욕망과 탐욕을 지닌 동근 역을 맞춤옷을 입은 것처럼 탁월하게 연기했습니다.

뿐만아니라 쫓고 쫓기는 추격전의 긴장감을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달하는 연출과 스크린에 펼쳐진 산의 위용 등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입니다.

영화 '사냥'은 심장 조이는 스릴러를 기다려왔던 관객들에게 단비같은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슈데일리 영화 분석이었습니다.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